배송/반품 정책 > 공지사항 | 트윈아트 TWINART DISTRIBUTION
트윈아트 한글  /  ENG  /  日文
한글  /  ENG  /  日文
트윈아트

공지사항

배송/반품 정책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16-11-04 14:50 조회1,136회

본문

정책
지불 조건
국내 결제 - 홈페이지내 에서의 신용카드, 무통장입금, 휴대폰결제 등의 결제 수단 사용.
해외 결제 – 무통장 입금. 제품번호 및 수량 포함한 발주서 이메일 발송.
제품 가격 정책
모든 제품가격은 사전 공지 없이 변경될수 있으며, 제조사의 가격변동에 따라 변경될수 있습니다. 가격표나 카탈로그의 실수로 가격을 잘못 표기한 상황 또한 올바른 가격으로 청구됨을 숙지 하시기 바랍니다.
배송 정책
국내 배송 - \100,000원 이상 택배 무료 배송. 우체국 택배 및 계약 택배 회사. 도서/산간 제주도 지역 포함.
해외 배송 – EXW 배송 기준. 주문시 원하는 배송업체와 Account번호 기재해주시기 바랍니다. 없을시 UPS나 우체국 EMS 발송.
배송일은 주문후 약 2-5일 소요.
배송물 파손
배송물이 파손되었거나, 주문한 제품이 전부 도착하지 않았을 경우, 배송물을 보관하시고, 배송 업체에 바로 연락하시기 바랍니다. 필요시, 저희에게도 바로 알려주십시오.
배송착오
배송된 제품중에 주문한 제품외 다른 제품이 포함되거나 주문한제품이 배송되지 않았을 경우, 즉시 고객센터에 연락 바랍니다. 주문번호와 성함 등 기본적인 정보를 함께 준비해주시면 더욱더 빠른 대응이 가능합니다.
반품 및 환불 정책
제품 수령후 7일 이내로 가능하며, 새제품 그대로의 상품만 반품하실수 있습니다.
 반품된 제품은 새것 그대로의 상태이여야 하며, 모든 포장, 가격표 등 모든 구성품을 포함합니다.
 반품수령후 3일 이내 검수를 시행하며, 결제하신 방법에 따라 환불 조치 됩니다. 각 신용카드 회사마다 환불 정책이 다를수도 있으니 자세한 사항은 신용카드 회사에 문의 바랍니다.
 단순 변심에 의한 제품 반품 및 환불 배송비는 소비자가 지불합니다. 
 모든 반품 배송비는 선불로 지급 하셔야 됩니다.
 다른 제품으로 교환을 원하신다면, 반품 및 환불과는 별개로 새로 주문하시기 바랍니다. 포인트 환불 가능 유무는 유선상 확인 바랍니다.
 비전엑스(VISIONX) LED 헤드라이트 제품에 관한 워런티 –
 소비자는 제품을 트윈아트 디스트리뷰션 혹은 그의 대리점에서 구매하였다는 것을 증명해야 합니다. Ex) 영수증 및 주문 번호
 구매하신 제품은 용도에 맞게 장착되어야 하며, 올바르게 설치되지 않거나, 사고에 의한 파손, 고의적 파손, 일반적인 소모에 의한 손상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LED 헤드라이트의 워런티 기간은 최대 2년, 50,000시간 입니다. (제품별 상이할수 있음)
 제품은 섭씨 48.8℃이하의 환경에서 작동되야 합니다.
 워런티 제품은 외관 변경없이, 작동되도록 수리해서 다시 돌려드립니다.
 워런티는 구매하신 대리점이나 판매점에서 시행하셔야 합니다. 수리를 위한 배송비는 소비자가 지불해야 합니다.
 만약 제품에 워런티가 적용되지 않는다면, 재 발송 배송비 또한 소비자가 지불해야 합니다.
 워런티가 되지 않는 제품도, 소비자가 수리비를 지불하여 수리할수 있습니다.

주문 취소 및 변경
주문 취소나 변경을 원하신다면, 최대한 빠른시일내에 해주시기 바랍니다. 주문을 받고 1-2일 내로 배송을 시작하니 배송시작전에 해주시기 바랍니다.
제한적 워런티 (A/S)
워런티 과정은 검수 및 제조사에 통보를 하는 과정이 있어 4주에서 8주정도 걸리는 점 이해해주시기 바랍니다. 워런티는 1년간 제공되며, 제조 결함이 아닌 소비자의 잘못이나 일반적 소모현상으로 나타난 제품은 워런티가 거절될수 있으며, 워런티 신청하실때에 내용을 같이 첨부해주시기 바랍니다. 대리점에서 구매하신 소비자는 구매처에 가시어 신청해주시기 바랍니다.
 소비자는 제품을 트윈아트 디스트리뷰션 혹은 그의 대리점에서 구매하였다는 것을 증명해야 합니다. Ex) 영수증 및 주문 번호.
 구매하신 제품은 용도에 맞게 장착되어야 합니다. 용도 외 장착된 제품은 워런티가 거절될수 잇습니다.
 머플러 및 배기 시스템 제품은 제조결함이 아닌 변색에 의한 워런티는 제공하지 않습니다. 파랗게 변색되는 부분은 열, 배기 타이밍, 분출 등 제조결함이 아닌 원인의 인한 것 입니다.
 해외 직구나 트윈아트 디스트리뷰션 대리점에 외 승인되지 않은 구매처에서 구매한 제품은 워런티가 제공되지 않습니다. 


테크니컬 서포트
수입하는 브랜드 대부분이 북미 나 유럽 제품인 것을 감안해주시고, 대부분의 설명서는 영문으로 작성되어 있습니다. 기술적으로 도움이 필요하신분은 1:1문의(홈페이지)나 이메일, 혹은 유선상으로 문의 바랍니다.

Contact Us

1522-1299

twinart@twinartasia.com

업무시간 : 10:00 ~ 17:30
점심시간 : 12:00 ~ 13:00

주말, 공휴일 휴무